한낮의 꿈

가을 16일에 열리는 스타듀밸리 품평회를 참가해보기로 합시다.

이 날을 위해서 얼마나 존버를 했던가..

 

 

시장양반 주변에 있는 힘 측정기.

원래 이런 거 보면 한번씩 해주고 가는게 국룰이니 건드려보기로 함.

게이지가 와리가리 하는데 거기서 멈춘 순간의 힘이 어느정도인지 측정하는듯.

 

 

고릴라...

이것도 최대게이지는 아닌데 맞추는 게 꽤 어렵다.

이거 말고도 벌목꾼, 불도저 등등등 뭐가 여러개 나왔다.

그리고 궁금해서 최소게이지 시도를 해보기로 했는데...

 

 

??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심지어 젖은거야..? 힘이 있는건가?

계속 바뀌는 하찮은 힘 레벨이 웃겨서 얼마나 더 재밌는게 나오나 하고 더 해보기로 했다.

 

 

그러다 완전 0게이지가 성공했는데 스타 토큰을 받았다!

기계가 날 동정하는 것 같다!

 

그러고보니 최소게이지여도 뭘 주는데, 최대게이지 찍으면 어떻게 되지? 

궁금해져서 한번 해보기로 함!!

 

 

여러번의 시도 끝에 드디어 성공!

기계가 반짝반짝

 

 

단 하나!

에이.... 너무 짜서 실망

 

 

한쪽에 이런 공간도 마련됐던데, 아기자기하고 귀엽다.

아이들은 음메에 하면서 따라하며 놀고 있고

의사양반은 거스가 옆에서 돼지갈비를 굽고 있다며 내면을 성찰해야겠다고 (...)

 

 

또 이렇게 전시도 하고 있다!

 

 

천막치고 광대가 공연도 하고 있고~

 

 

동심 깨장창 ㅠ

 

 

헤일리가 알려준 점집도 찾아가보기로 한다!

옆의 마법사에게 말을 걸어보니, 이 점쟁이의 이름은 웰윅이고 자신의 친구라는 모양.

 

 

미래?!

당연히 봐줘야지

 

 

결혼하려고 조공중인 하비는 안나오고

페일에일 즐겨 마시는 팸 아줌마가 처음에 나와서 당황 ㅋㅋㅋ

 

대충 광산갔다가 뻗었는데 팸이 병문안오고

하비랑 결혼하고 광산에서 몹 수월하게 잡을거란 얘긴가?

나름 재밌네요.

 

 

상품으로 스타 토큰 주는 새총 놀이도 하고~

 

 

매 축제 때마다 거의 빠질 수 없는 낚시도!

새총은 쪼끔 어려워서 토큰 버는 데에는 낚시가 훨씬 수월했다.

 

 

마을 위쪽에선 햄버거도 나눠주고 있다.

아주 좋네요

 

 

음 야미~

게임도 어느정도 즐기고 배도 채웠으니, 품평회의 메인 이벤트를 참여해보기로 함

 

 

마을 가판대에 준비해온 물건들 놓기!

왼쪽 위부터 순서대로

[동물 생산품] 우유: 3점

[장인 제작품] 멜론 젤리: 6점

[요리] 생명의 영약: 6점

[생선] 아귀: 6점

[채집] 보라색 버섯 (금별): 6점

[과일] 스타프루트: 6점

[과일] 멜론 (금별): 6점

[광물] 별조각: 6점

[야채] 콜리플라워 (금별): 6점

 

8가지의 아이템 종류가 있고, 최소 6종류만 채운 다음에

나머지 3개는 점수가 제일 높은 것들로 채워도 되긴 한다.

일단 나는 다양하게 하고 싶어서 8종류를 다 채웠다.

 

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도록 합시다.

별 등급과 아이템에 따라 점수가 달라지므로 품평회에서 1등을 하고 싶다면 공략은 반드시 봐야 할듯..

 

이번 농장에선 조자마트 루트타고 돈 버는데에만 집중하느라

돈벌이 효율이 낮은 동물은 잘 안키웠다.

마차상인한테서 산 3점짜리 우유가 최대 ㅜㅜ

그래도 나름 공들여 준비한 건데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..?

 

 

두근.. 두근..

 

 

만세!!!!!!!

시장님은 좋은사람이에요.. 감사합니다.. 감사합니다

 

 

허구한 날 내가 판 작물로 사기나 치니까 그런 거 아냐

인생 똑바로 살아라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러워

 

 

수거 안하면 전부 사라지므로, 평가를 마친 후 꼭 챙기도록 하자!

안 챙기면 다음날 시장이 물품보관소에 있으니 찾으러 가라고 하는 거 같긴 한데

확실하진 않고 어차피 챙겨야 하는 거 지금 바로 챙깁시다.

롸잇 내아우!

 

 

룰렛도 있다.

1등 보상으로 스타토큰 좀 챙겼으니 도박을 한번 해볼까?

 

 

왜냐하면 난 별방울을 반드시 얻어야 하기 때문이지

 

 

 

 

오!!!!!!!

 

 

몇번 도박을 반복한 결과 별방울을 사먹을 수 있었다!

초록색이 더 많이 나오긴 하는데...

인생 한 방이라 해도ㅠ 여러분 올인은 하지 마세요

굳이 룰렛 안 돌려도 전시하고 낚시 몇번 하면 사고싶은 거 살 돈 모임 ㅠㅠ

 

 

또 돈 모아서 기념 모자도 사보고

 

 

파는 물건 전부 사버리기!!

 

 

+

 

그리고 마차상인에게 산 희귀한 씨앗을 사서 재배했더니 나온 달콤보석베리!

무려 성장하는 데에만 24일이 걸리고서야 나온 귀한 과일이다.

얘는 너무 오래 걸려서 스프링클러랑 같이 심어놓고 방치해두다가, 완전히 잊어버릴 때쯤 확인해야 함 ㅋㅋ ㅠ

 

 

농장 아랫길 비밀의 숲 석상에게 넘겨주면 별방울을 준다!

 

 

별방울 뇸뇸

 

 

글자가 좀 잘렸는데 최대 기력도 상승했다!

대충 34정도?

반응형